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여행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남해 가볼만한 곳은 혼자 여행, 자동차 여행, 가족 여행 추천으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.
보리암 –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
보리암은 신라시대 원효대사가 창건했다는 설이 있을 만큼 오래된 천년고찰로, 남해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해발 700m의 금산의 기암절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처음에는 보광사로 하였다가 조선 현종 때 보리암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▼ 보리암 여행 정보 보기 ▼
남해편백휴양림 –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
남해 가볼만한 곳 남해 편백자연휴양림은 경남 남해군 삼동면에 위치하고 있으며, 매일 09:00-17:00에 운영되며 화요일은 휴무입니다. 입장료는 어른 1,000원, 청소년 600원, 어린이 300원이며, 단체 입장료는 어른 800원, 청소년 500원입니다.
▼ 남해편백휴양림 여행 정보 보기 ▼
https://korean.visitkorea.or.kr/detail/rem
남해보물섬전망대 & 스카이워크 –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
남해 보물섬 전망대 스카이워크의 이용 가격은 기본요금 8,000원, 의상 2,000원, 신발 대여 2,000원, 포토 서비스 10,000원입니다. 카페 카운터에서 결제 후 스카이워크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▼ 남해보물섬전망대 여행 정보 보기 ▼
https://namhaeskywalk.modoo.at/
바람흔적미술관 –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
바람흔적미술관은 경남 남해군 삼동면에 위치한 미술관으로, 바람을 테마로 한 설치미술가 최영호 작가의 작품으로 수많은 아름다운 바람개비를 비롯하여 입체공간, 평면 공간, 조각 공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▼ 바람흔적미술관 여행 정보 보기 ▼
https://korean.visitkorea.or.kr/detail/
다랭이마을 –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
남해 가볼만한 곳 다랭이마을은 남해군 가천마을의 또 다른 이름으로, 남해에 가면 곳곳이 산비탈을 일궈 만든 손바닥만한 다랑이논이며 바다로 곧장 떨어질 것 같은 벼랑 끝을 아슬아슬하게 만들어진 논밭들을 심심찮게 만날 수 있습니다.
▼ 다랭이마을 여행 정보 보기 ▼
원예예술촌 –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
남해 독일마을과 원예예술촌은 남해군에 위치한 관광지로, 원예예술촌 입구에서 내려서 원예예술촌을 먼저 관람할 수 있습니다.
당일 치기 놀러 갈만한 곳들 중 남해 가볼만한 곳도 꽤 좋은 것 같습니다. 여름 여행 가을 여행, 겨울 여행까지도 괜찮은데, 이외데도 요즘엔 거리두기가 끝난 시점이라 여행 추천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시점인 것 같습니다.
▼ 다랭이마을 여행 정보 보기 ▼
남해유배문학관 –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
남해유배문학관은 국내 최대 문학관으로 유배문학을 연구하고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2010년 11월 1일 개관되었습니다.
▼ 남해유배문학관 여행 정보 보기 ▼
망운사 –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
남해 가볼만한 곳 망운사는 높이 786m의 남해 망운산의 정상 아래에 있는 사찰로, 달마도를 비롯한 선화(禪畵)의 대가로 일컬어지는 성각스님께서 계신 곳입니다.
▼ 망운사 여행 정보 보기 ▼
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
양모리학교 –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
남해양떼목장 양모리학교는 경상남도 남해군 설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, 양떼목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.
▼ 양모리학교 여행 정보 보기 ▼
https://yangmorischool.modoo.at/
호텔 예약 사이트나 호텔스 닷컴과 같은 숙박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숙박하는 여행 추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.
이에외 가성비 여행, 자동차 여행으로도 괜찮은 여행 추천지인 것 같습니다.